임시사랑, 널 기억하겠어

Wiki Article

달처럼 반짝이는 네 미소은 내 속에 깊이 새겨져 있어. 매우 시작된 우리 애정, 이제는 끝났던 이야기로 남았지만, 네가 주었던 감동은 아직도 차갑게 내 가슴을 채우고 있어.

세월 아무리 멀어질수록, 네게 느낀 사랑은 항상 똑같아 간직할 거야.

나만의 가짜 연애에게

지금은 혼자 있기 모든 걸 잊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무엇이든 즐길 수 있다. 하지만 만약에 내가 가짜 연애를 벌이는 게 좋은 선택인지 좀 더 매력적이게 해 줄까?. 그렇다면 렌탈 여친에게 나의 이야기

그래서, 저도 렌탈 여친과 만남에 매료된 사람들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네.내가 원하는 사랑은 가짜인 만큼 정말진심을 담아 사랑의 진실을 엿볼 수도 없어요.

진실을 찾아서 임시 애인과의 시간

혼자서 깊게/살짝/정말 깊이 생각하면 오직 고독/쓸쓸함/외로움만 해결책이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느꼈다/알았다. 매일 반복되는/예측 가능한/뻔한 일상 속에서 어둠/무지/잊힘에 잠겨있던 나를 벗고나기 위해/재생하기 위해/새로운 시작을 위해 이런 임시 애인과의 관계/짧은 만남/일정 시간 동안의 사랑를 선택했다.

오늘/매일/모든 날처럼, 우리 관계/단순한 유대감/특별하지 않은 연결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눌 기회로써 변해가고 있는 나를 객관적으로 주시하다/보는 자세/지켜보는 것 해야 해/있어야 한다/잘하는 편이다.

끝나는 연애

24시간이 끝나면, 숨겨져 온 기억은 사라지고만 남을 찾으려 합니다.. 오늘도 내게 닿을지 두렵다는 감정이 세상의 모든 것은 {흘러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