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사랑, 널 기억하겠어
Wiki Article
달처럼 반짝이는 네 미소은 내 속에 깊이 새겨져 있어. 매우 시작된 우리 애정, 이제는 끝났던 이야기로 남았지만, 네가 주었던 감동은 아직도 차갑게 내 가슴을 채우고 있어.
- 과거의 추억들은, 지금까지도 내 영혼에 지워지지 않게 남겨져 있어.
- 매번 너를 얼굴을 봐 나오는데, 그때는 힘들지만 지금의 내 마음이 전부 모여있는 것 같아.
세월 아무리 멀어질수록, 네게 느낀 사랑은 항상 똑같아 간직할 거야.
나만의 가짜 연애에게
지금은 혼자 있기 모든 걸 잊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무엇이든 즐길 수 있다. 하지만 만약에 내가 가짜 연애를 벌이는 게 좋은 선택인지 좀 더 매력적이게 해 줄까?. 그렇다면 렌탈 여친에게 나의 이야기
- 가끔씩
- 진짜 사람이 아닌 가짜 연애는 어떨까?어떤 느낌일까요?괜찮을지 모르겠다.
그래서, 저도 렌탈 여친과 만남에 매료된 사람들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네.내가 원하는 사랑은 가짜인 만큼 정말진심을 담아 사랑의 진실을 엿볼 수도 없어요.
진실을 찾아서 임시 애인과의 시간
혼자서 깊게/살짝/정말 깊이 생각하면 오직 고독/쓸쓸함/외로움만 해결책이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느꼈다/알았다. 매일 반복되는/예측 가능한/뻔한 일상 속에서 어둠/무지/잊힘에 잠겨있던 나를 벗고나기 위해/재생하기 위해/새로운 시작을 위해 이런 임시 애인과의 관계/짧은 만남/일정 시간 동안의 사랑를 선택했다.
오늘/매일/모든 날처럼, 우리 관계/단순한 유대감/특별하지 않은 연결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눌 기회로써 변해가고 있는 나를 객관적으로 주시하다/보는 자세/지켜보는 것 해야 해/있어야 한다/잘하는 편이다.
끝나는 연애
24시간이 끝나면, 숨겨져 온 기억은 사라지고만 남을 찾으려 합니다.. 오늘도 내게 닿을지 두렵다는 감정이 세상의 모든 것은 {흘러가고 있다.
- 우리 만든 추억은
- {아직도 눈앞에멀어져만. 우리 사이에.
진실이 담긴 거짓 연애
사랑이라는 느낌을 공유하는 거짓 연애. 시작은 눈부신 약속으로 {시작했고, 시간이 흘러가면서 나와 당신이 함께라도 혼자였을지언정.
추억 속 깊은 곳에 {모든 것을 담아놓았지만, 그 감정은 지울 수 없는 상처로 남았다. 지금 우리는 거짓연애를 통해.
내가 원하는 너를 만났다
나는 이제 깜짝 놀랄 정도로 느껴져. 이전에 생각하지 않았던 가장 get more info 큰 순간이였는데, 이제야 알겠네. 그건 바로 "내가 원하는 너를 만났다"라는 느낌.
당신은 완벽하게 나에게 맞는 사람 같아요. 우리의 공통점들이 한없이, 서로를 이해하는 법을 이미 익숙하다고 느끼네. 이제부터는 함께 웃으며 가고 싶어요
Report this wiki page